[설정 방법]


설치후 각각 플레이어에서 설정을 해주셔야하는데,
기본적으로 내장 코덱을 해제하시고 CoreAVC 등록하는 순으로 하시면됩니다.

--- 곰플레이어에서 설정 ---
1. 곰플레이어에서 F5를 눌러서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왼쪽 리스트에서 필터를 선택한후 오른쪽 위 탭에서 고급설정으로 들어갑니다.
3. 필터 랜더링 방식에서 고급 랜더링 방식에 체크 하시고 밑에 필터 추가를 클릭하셔서 CoreAVC Video Decoder를 선택합니다. 이제 필터 우선 순위 설정에 CoreAVC가 추가 되었을 껍니다.
4. CoreAVC Video Decoder를 클릭하시고 오른쪽의 우선순위를 최우선 사용 으로 체크해 주세요.
5. 이제 왼쪽 리스트에서 기타를 클릭하시고 오른쪽 위 탭에서 코덱으로 들어갑니다.
6. 지원가능한 코덱 형식 리스트에서 H.264 체크 해제 하시면 설정이 모두 끝납니다.

--- Kmplayer 에서 설정 ---
1. Kmplayer에서 F2를 눌러서 환경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왼쪽 리스트에서 미디어/자체 코덱/필터 -> 자체코덱 사용 조건 -> 내장 비디오 코덱 순서로 들어갑니다.
3. 내장 비디오 코덱에서 H.264와 AVC1을 체크 해제 합니다.
4. 왼쪽 리스트에서 다시 외부 비디오 코덱으로 들어갑니다.
5. 오른쪽 밑의 외부 코덱 사용자 정의를 클릭합니다.
6. 검색해서 추가를 누르시고 확인을 눌러 창을 닫습니다.
7. 외부 비디오 코덱에서 H.264와 AVC이 두가지를  특별한 처리를 하지 않음(권장)에서 CoreAVC Video Decoder로 바꿔 주면 설정이 끝납니다.

---- 제대로 설정 되었는지 확인하기 ---
먼저 H.264/AVC로 인코딩된 AVI나 mkv 등의 파일을 재생시킵니다.
1. 곰플레이어에서는 재생 중 Ctrl + F1 누르셔서 재생정보를 여신후 비디오 정보에 CoreAVC Video Decoder라고 나와야 합니다.
2. Kmplayer에서는 재생 중 Tab 키를 누르시면 나오는 정보에 Video Codec에서 CoreAVC Video Decoder라고 나와야 합니다.


,